본문 바로가기
★´ 자동차&미치다。/...카렌스 A급만들기

카렌스1 SA급으로 변신하기 54탄 - 리어댐보수&사이드댐 도색

by 제리사운드 2012. 3. 31.

 

여전히 고마운 상이.. 이런 알흠다운 걸 주어서......

 쪼개진 거 붙이고 짜매고

 요기도 짜매고 붙이고 ㅎㅎ

 퍼티가 진리입니다 갈기도 쉽고

 퍼티 3번정도 바른 것 같네요

 약간 부족하죠?

 더 발라요 -_-

 도색 준비 완료

 LX타입은 가니쉬를 가공해야 합니다

 이렇게 안맞기 때문에 짤라내야해요

 이쯤 짤라내면...

 빨간 라인보다 조금 밑으로 해서 짤라내시면 되요

 운전석 뒤쪽은 잘안맞아요 -_- 이건 제가 이따 가공하는법 알려드릴께요

 앞부분은 얼추 맞구요 ^^

 

 조수석인데 응 ? 맞긴하나 뭔가 안맞네요 -_-

 이렇게 짤라내시면 됩니다

 나머지 리어댐부분은 FRP폴리 수지를 이용하여 보강해주시면 됩니다

 덕지덕지.....

 사이드댐부분도 조금 덧발랐어용

 이게 FRP수지입니다 몸에 안좋아요 냄새도 안좋고

뉘쉬는 다시 양면테잎을 붙여주시고용

 빛의 속도로 조립을 했어요 -_-;; 사이드댐 리어댐

 흠.. 도색해야 하므로 가조립 옆에 공간뜨는 건 도색 후 리벳 칠 예정

 사이드댐이에요 조수석쪽이 문이 안열러서 ㅡㅡ 스크류 3개를 박았네요

 앞부분 매칭 이렇게 되요

 옆에서 보면 이래요 프론트 & 사이드 & 리어 까지 풀셋트 구비완료

 아까 말씀드린데로 뒤쪽에 가니쉬 안맞는 부분은 사이드댐 자체를 이렇게 갈아내세요

 벌써 도색됐어요 ㅎㅎ

 리어댐이 조금 뭔가 뭔가 좀 그래요 -_- 이게 GT테크 에어댐 파츠인가 그랬는데 아직 도색이 들말라서

색상차이가 좀 나네요 광빨 직이네요 -_-

앞쪽 부서진 에어댐 파츠도 모두 보수했어요 광이 좔좔좔.. 세차않해서 때꾹물 좔좔좔 ㅡㅡ; 

누가 휀다 박고 토껴서 찌그려졌더라고요 아놔 ㅡㅡ

 맘에 드는 각도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_-;;;;; 광좔좔.....

 문디 뽀샵을 발로했더니 이러네요 -_- 젠장......

09ya.eg.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