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자동차&미치다。/...카렌스 A급만들기

카렌스1 SA급으로 변신하기 51탄 - 라이트미등 LED, 테일램프 드레스업

by 제리사운드 2012. 1. 24.


순정 라이트 미등 한쪽이 나가던 찰나 그냥 보유하고있던 LED아이템으로 교체


T10타입 3칩LED 2발입니다


공간이 협소하네요 -_-;


돌려서 빼면 이렇게 길구요 우측은 제 배터리가 커서 라이트를 들어내고 했습니다 ㅋㅋ


흠.. HID느낌이ㅡㅡ????????


멀리서 보니 진짜 HID -_-;;;;;;;;; 안개등도 HID인데 짭퉁과 진퉁이 만나 엣지있어~~~


이번에 할 건 테일램프에 포인트주기 입니다 만이들 DIY하시죠 제가 정확한 데이터를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수학의 덕을 빌려 상측라인은 폭을 2.2cm 하단은 2.4cm하면 딱 이쁩니다 ^^

제차량은 UD컬러라서 예전에 집에서 쓰고 남은 비슷한 컬러의 시트지를 이용해 붙여줬습니다

결과적으로 느낌은?? 벤츠 S클라스 느낌이 나도록 만드는......


뭐 이런느낌????? 날겁니다..... 날.......꺼에요.......



은.... 개뿔 앞에어댐 작업할때마냥 귀신나올거 같은 호러이미지를 풍기네요


깨끗하게 딱아주시구용


좌33 우33이 아닌 상2.2 하 2.4입니다 잊지 마세요 ㅋㅋ


ㅡㅡ;;;;;;;;;;


버려요


예~~~~


오~~~~~~예~~~~~~~~


ㅡ,,ㅡ;;;;;;;;


버려요.....


좀더 벤츠 삘 내고 싶으시면 두께를 올리세요 하지만 두께옆에 남은 라인은 야밤에 점등하지 않았을 때

반사판 역할을 하는 거니 참조하세요


어느덧 밤이네요 -_-;;;;;;;


낮이에요 ^^ 흠.. 라인 몇개로 드레스업 효과 좋죠?????? 이걸 하고 나니

괜히 다람쥐 라인 그리고 싶네요

이거용.... 제차는 흰색이니 깜장이나 오렝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