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자동차&미치다。/...카렌스 A급만들기

카렌스1 SA급으로 변신하기 53탄 - 흡기필터청소 & 잡다한 짓....

by 제리사운드 2012. 3. 21.


카렌스1 SA급으로 변신하기 50탄 - 출력에 목말라.. 흡기필터 제대로 달기

한지 벌써 4개월이 다됐네요.. 습식 필터 특성상 최소 6개월 단위로 청소 해줘야합니다 -_-ㅋ


스펀지 분리~~ 유니필터 같은걸로 교체하시면 되나 절약을 위해선 청소 후 오일링해주는 게 답입니다..


응? 저부분이 왜 떨어졌지 ㅡㅡ;;;;;; 다시 본드로 붙여줍니다


청소 전... 아주 시커머리 쩝쩝한게 공기 잘도 들이마셨나봅니다 ㅋㅋ


약성 비누로 청소 잘하신 다음에 말리시고...


흡기전용 오일이 없다면 WD-40이 됐던 뭐가 됐던 오일 다시 발르면 끝~


깜빡이 시그널이 운전석에 새것이 생겨서 달았는데........


조수석은 넘 드러버서.. 안에가 드러버 진거에용.....


이렇게 딱다가 딱다가 도저히 열받아서 분해했는데......... 했는데............ 뽀각 ㅡ,.ㅡ;;;;;;;

부러졌네요 -_-;;;; 뭐 다시 다 붙여놓긴 했습니다만은....... 아놔 -_-;; 부서진 덕에 안은 완전히 깨끗하게

청소되서 ㅋㅋ좌우 똑같아요 ㅋㅋ 금간 것만 빼면 Ok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