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자동차&미치다。/...카렌스 A급만들기

카렌스1 에소타 a필러 자작diy

by 제리사운드 2012. 1. 24.

마티즈2베스트에 오디오 작업하기

마티즈 A필라 트위터&4인치 미드자리 성형하기

카렌스1 SA급으로 변신하기 12탄 - 카오디오 풀시스템 장착(A필라제작)

A필러만 한 4번 만든거 같네요 진화는 계속된다 쭈.........욱 은 개뿔 -_-;; 공구가 좋아야 합니다 ㅠ-ㅠ

 


에소타 사이즈가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132CM정도 됐던거 같네요

 


안쪽은 보이지 않으니 안이쁘게 짤라도 경찰출동하지 않아요

 


이렇게?

 


레이저포인트가 고장나서 눈대중으로 했습니다.... 룸미러 기준으로 했어요

 


헉 긍데.. 정확합니다 각이 -_-;; My Eyes is perpect eyes.......

 


젖가락신공은 이제 다하시죠 ^_^

 


레진 쳐발쳐발합니다

 


하루 말린뒤에 샌딩을 들어가요

 


샌딩하고 페인곳 보고 하고 페인곳 보고 X 10번만 하면되요......

 


왠만큼 굴곡이 없어요 ^_^

 


본드스프레이 촵촵 해주면되요

 


폭풍스피드로 스웨이드를 쏴주시면되요

 


우측은 구형 비파트윗이나 스캔9900에 맞게끔 만들었던 거구 좌측이 에소타 사이즈가 틀리죠?

 


엄청 차이 나요 -_-

 


이게 에소타입니다

 


이렇게 낑궈주시면요 엄청 무겁네요..

 


흠.. 역대 최고로 잘나온거 같아요

 


각도 잘 살아있규용~

 

 


갑자기 사진이 엄청 잘나와졌죠? 네.. DIY할땐 손이 더러워서 감히 제 디에샬렐을 만질수가 없었습니다...


핸들색과 매치하기 위해 스웨이드 앞에도 기아모터스 아부지 츄럭이네요 설날때 촬영한거라서 ㅎㅎㅎ

엄마도 형도 저도 기아패밀립니다 -_-; 혜택이 20만원이 였던가 세차구매할때....... 치사하게 20만원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