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제리의 일상。

아우디 + 카렌스 = 카우디.. 데이라이트 구미가 땡긴다는...

by 제리사운드 2011. 12. 24.


이거시 오리지날 데이라이트.. 아우디 기술?? 사실 이사진들도 펌이지만 이것도 가리지날.....


요런 발광LED를 범퍼에 달아서 내차 여기있쏘......... 라는 시너지를...


네이버펌 - 사진

사진펌인데 번호판이 왜 그대로 -_-;;;;;

모르겠다 펌이니까....

단지 데이라이트는 법적으로도 문제는 없다 아래를 참조하시라.....

유럽차에 달려나오는 이유가 주간에도 내차 여기있으니 일로 끼어들지마..

안전성을 고려해서 달았다고 하네요..   

법적으로 문제될 건 없고요 합법입니다만 합법이 아니라면 야간에는 점등이되면 안됩니다

뭐 릴레이작업해서 광량을 줄이거나 아예 꺼버리면 그만....

 

요새 땡기네요 ㅎㅎ 비싼제품은 20만원도 호가하던데 뭐 그정도까지야 ㅡㅡ;;

조만간 장착하지 않을까 싶네요 -_-


즐겨쓰는 네이버쇼핑.... 옥션도 VIP등급이라는.............

저렴한건 2만원에서 비싼건 더럽게 비싸........

LED에 무슨 황금을 발랐나 이런 수박바 하단에 녹색 아이스크림 쪼금 넣는 사람들 가트니;;;



발로만든 뽀샵.. ON시는 도저히 뽀샵이 안되서.. 대충 이자리에 심어질려나..... 안개등 아래 꼬낒꼬깆 넣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