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제리의 일상。

아이폰 내손으로 직접수리한다 - 아이폰 충전불량 관련부품 교체

by 제리사운드 2010. 12. 25.


아이폰 충전불량이 자주 일어났습니다..

대우일렉 갔더니 보증 수리기간 10일지났다고 안된다네요..... 벌써 1년이 됐나봅니다

물량 없다고 리퍼 안된달 때 언제고 또 리퍼 되면 머하나요

침수폰이라고 개수작부리는데....

관계자나 팀장 나오라 소리 질렀습니다

조용히 딴데로 데리고 가네요 

"아이폰 쓰세요?"
"아니요"

"구린거 아시나보네요 안쓰시는거보니까"
"......"

한참 실랑이 끝에 길이 없어 그냥 애플 욕이나 실컷 해주고 박차고 나왔네요..

사설a/s업체가 이제부터 장사잘되리라 판단됩니다 1년 보증기간넘었으니까요

가려다가 짜증나서 직접 뜯어보기로 했습니다.....

http://soundfactory.tistory.com/393

뜯는 방법은 미리 소개해드렸었죠...

결국 또 충전이 안되서.. 결국 충전케이블 파츠 교체하기로 했습니다 ㅠ.ㅠ









이상으로... 대충수리기를 마칩니다..

또 먹통되는 일 있으면 뭐.. 또 해보죠!! 큰맘먹고 했으니(솔직히 부시고 싶었음..)

잘먹고 잘살아라 스티븐 잡스야 아이패드 망하니 속상하겠다 ㅋㅋㅋㅋㅋ

거지같은 A/S 시스템 애플.

대체 왜 우리나라는 해외에서 온 물건 리콜 신청해도 안됩니까

미국가서는 리콜 잘만 받아주면서 더러워죽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