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제리의 일상。

아는형님 벤츠 C+E클래스? 시거잭 불량 야매로 수리해주기 -_-;;;;

by 제리사운드 2012. 5. 18.

 

 "동생아 형 시거잭이 안된다!!!!!!!!!!!!"

"ㅡ.,ㅡ 오디오샵이나 카센타 가 내가 수리기사야?????? "

"용돈줄께"

"어. 어디야!!!!!!!!!!!!!!!!"

비록 야매지만.. 괜찮다면 얼마든지.....

 시거잭 쪽을 보니........ 응?? 머지 ㅡ.ㅡ 저 남은 꼬다리는....

 응?????? 툭 빠져???????

 ㅡ,.ㅡ;;;;;;;;;;

 시거잭 뒤에 핀이 부러져서 날라갔으니 당연히 안됐겠네요.... 네 그러네요

뭐 방법있나요 야매스킬 시전해야지요....

 GND(그라운드)도 안되길래 다이렉트로 땜 해주고;;;;;;; + 야매스킬 발동

잘 됩 니 다 ! ! ! !

다행히 벤츠(이게 C클래스인가 E클래스였던가 ㅡ.ㅡ) 기어부츠 부분은 뜯기가 쉽네요

내차 하도 뜯었다 붙였다 하다보니 ㅎㅎ 대충수리 + 야매수리의 진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