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제리의 일상。

점화코일 부스터(노트북아답터) 수리 -_-;

by 제리사운드 2011. 10. 18.



카렌스1 SA급으로 변신하기 38탄 - 궁극의 출력튜닝 점화부스터 자작DIY

점화코일 부스터가 무어냐 물어보신다면... 위를 참조해주시고..

어느순간 볼트 게이지를 보니 12V ㅡㅡ? 18V나와야하는데???? 휴즈가 계속 나가네용.... 흠..



노트북 아답터를 열어보니.. 썸씽 스멜이 옵니다.. 탔구뇽...


이녀석으로 추정됩니다.. 1년 전에 이거 문제있어서 교체한 거 같은데 -_-;;;


IC칩빼는 건 쉬운 게 아니네용 -_-; 써멀그리스와 납땜의 싸움 ㅡㅡ


설마했는데 탔네요 -_-;


부랴부랴 같은 녀석 구해왔습니다


땜완료했습니다. 가만생각해보니.. 다리를 안짤랐네요 -_-;; 문제없겠죠


오른쪽에 LED들어오죵 ㅎㅎ 다행입니다


미친테스터기는 20V를 가르키네요.. 버려버려야지 ㅡㅡ;;

한 2~3일 부스터없이 다니니... 고RPM을 칩니다 ㅋㅋ 출력에 목말라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