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제리의 일상。

캐논 세로그립 BG-E2 열림버튼 수리하기

by 제리사운드 2011. 11. 24.


준비물...... 드라이버

뭐.. 분리해야 하니까 있는 드라이버 없는 드라이버 다 모았습니다 ㅋㅋㅋ

인터넷 자료란 자료는 다뒤져도... 않나오길래 포기.. 그냥 뜯습니다 ㅡ.,ㅡ


세로그립 문제 생긴 부분이 열림부입니다 반수동 되어버렸습니다.. 이유도 모른체.....


수리하려 가려니 가격얼마 나올지도 모르겠고 해서.. 그냥 뜯어보기로 합니다


상단에 나사 9개 있어요


풀면 배터리삽입부가 열립니다


빼고나면 뚜껑이 열립니다


잠금부까지 빼고 나면 플렉시블 케이블과 배터리 접점부가 보이네용


플라스틱 제끼고 빼면 되구요 배터리접합부는 납땜으로 빼야합니다


하단에 나사 4개 풀고 고무부 풉니당


이런식으로 풀면 나사 또 2개나와용


반으로 쩍~ 쪼개졌습니다


이제 마지막 남은 부분이네요


하단플라스틱과 고정나사가 5개정도 있었던거 같네요

옆에 망치는 혹시나 망치면 부셔버릴.. -_-;;;; 대기 중........


스위치부 하나 돈보려고 다 뜯어야 하네요 아 -_-


이 플라스틱이 깨져 있네요 붙이면 되죠 모 -_-


본드칠 에폭시칠 칠이란 칠은 다해용~ 주의점은 홀부분 넘어가면 안됩니다 -_- 적당히 칠해야......


튼튼합니다 ㅋㅋ


벤츠 마그넷자석 유용하게 쓰네요.. E클라스껀데 차값이 5천정도하니.. 저 스피커자석은 차값이 5천분의 1되려......


잘됩니다 ^^ 으흐흐흐흐 기쁘네요 ㅋㅋ

이상 세로그립 수리기 였습니다.. .

저 같은 문제 있으시거나 도색하시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상업적으로 쓰시는 분들 빼고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