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자동차&미치다。/...마티즈 A급 만들기

마티즈 아이라인 초간단하고 저렴하게 만들기~

by 제리사운드 2009. 11. 27.
아이라인 퀄리티를 잘내려면 레진을 이용하면 되겠으나 귀차니즘과 잘 부러지는 단점이

있어서 좀더 보편적이게 포맥스를 이용해서 만들어보겠습니다


상단은 포맥스입니다 0.5T짜리제품입니다 1,800원 이고용 화방이나 문구점에서 팔아요~

원래 용도는 건축물 가상으로 지을 때 그런 경우에 많이 사용합니다


종이로 라이트랑 후미등 모양따라서 재단해오구요


포맥스를 재단합니다


히팅건으로 모양따라 살살구우세요 쎄게 구으면 타거나 완전 구브럽집니다 ㅡ_ㅡ;;


프라이머 + 카페인트로 하루 도색하고 하루 말리세요~


원래 모습


붙인 모습


뒷태 모습


붙인 모습

좌측이 재단이 좀 이상해서 삐뚜네요 ㅡ_ㅡ;; 젠장!!

일단은 이렇게 써보고 업그레이드 해야겠습니다 ㅎㅎ

쉽죠 ^^;; 멀리서 보니까 째려보는게 보기 좋습니다 ~


이건 뭐.. 화장품가게에서 주길래 찍찍이로 붙였습니다 수납공간 좋네요 ㅎㅎ 음료수도 넣을

수도 있구 ㅋㅋㅋ 공간만 된다면 스타크래프트 벤에 들어가는 수납장을 넣고 싶지만은......


요런거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