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자동차&미치다。/...마티즈 A급 만들기

마티즈 클리어 시그널(세루카바) 만들기

by 제리사운드 2009. 12. 3.
이번주는 정말... DIY의 연속이군요~ 5일동안 빡세네요 ㅠㅠ

오늘은 클리어 시그널 만들어보기 입니다

많은 분들이 아크릴을 이용해서 만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클리어 커버 만들기가 영 힘드시면

http://www.babomall.com/rd/index.html?pg=detail&uid=29423&step=nd&ca=ex&cb=ex_38

요런거 쓰셔도 괜찮을 거 같네요


본넷 열고 10mm 볼트 4개 풀고 옆에서부터잡아떙기면 빠집니다


호박등 컬러 참.. 적나라하네요


히팅건 + 드라이기로 가열을 한 후에 찔러서 빼내면 쩍~~하고 빠집니다


옆구리에 좀 더럽게 실리콘 자국이 있는데 글루건으로 이쁘게 마감시키구요


노란컬러 더블미등입니다 미등과 깜빡이가 같이 들어옵니다

잭은 못쓰는 거 구해서 한거구요 배선작업 후 꼽기만 하면됩니다

순정 깜빡이선은 순정라인에서 짤라서 쓰시구요 (하늘색이 깜빡이 검정이 접지-입니다)

미등선은 본넷 휴즈박스에서 따와야합니다 차폭등 좌,우 아무곳 중에 연결하시구요


너무 투명하면 눈아프니까 50%선팅지로 마무리 했습니다

이럴 땐 스모크 스프레이(뿌리면 투명한 회색깔을 띱니다) 있으면 참 좋을 텐데 말이죠....


장착 후 ~

아이라인과 시보레 그리고 클리어 시그널 까지 완벽하게 앞모습이 이뻐졌네요


주간인데 약간 노란빛깔을 띱니다


초저녁에 미등 킨 후


미등 작동


깜빡이 작동


야간 평상 시


미등


깜빡이

자 5일간의 대장정이 끝났네요 짬짬히 하느라 시간은 좀 걸렸지만 이쁜 앞모습이

뿌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