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바이크&미치다。/...시그너스 X Fi

시그너스 시거잭 장착하기 + 오토바이에 시거잭 장착하는 방법 + 오토바이 네비 연결을 위한 시거라이터

by 제리사운드 2012. 8. 9.

시그너스 시거잭 장착하기 + 오토바이에 시거잭 장착하는 방법 + 오토바이 네비 연결을 위한 시거라이터

 

차량용으로 따로 판매하는 시거라이터라고도 하고 시거잭이라고도 하고 -_-;

 

차량용(포르쉐용 차값이 억이 넘어가니 이 부품도 따지고보면 몇백만원? ㅎㅎ)으로 하나

 

우연히 구해서 이걸로 장착하기로 결정!!

 

주 목적은 네비 이용이고 뭐 여유되면 휴대폰 충전도 ^^ 

 

손가락 먼저 눌러보시고 ^^

 

 

POWER OUTLET ====== 옷가게 아니죠.......

 

 

뚜껑은 스프링타입으로 열리고 닫겨요

 

 

"홀커터"라는 녀석을 이용하여 플라스틱 내장제를 뚫어야 이쁘게 뚫립니다

 

 

각종 도구(버니어캘리퍼스, 줄자, 자, 15cm 자 등등 ㅡㅡ) 이용하여 길이는 잰 후 종이박스에

 

테스트를 해보면 됩니다

 

 

오우! 한방에 성공

 

 

따껑따기

 

 

우주선 2차로켓 마냥 얹혀있는 이녀석은 전구입니다 밤에 시거잭에 불들어오라구요..

 

뭐 버리세요

 

 

+ . - 잘 구분해서 배선 연결하시어요

 

 

테스트용으로 13.7V잘나오는군요

 

 

아이폰 아이튠베이스 잘작동되네요 ㅎㅎ

 

 

자주 입벌리는 제 시그리입니다....

 

 

이 안쪽 깊숙히 장착하려 합니다 비도 최대한 맞지 말라규.....

 

 

요 HID발라스터 뒷면에 딱 되겠네요

 

 

잘못뚫다간 엄한 거 뚫으니 조심하여......

 

 

이쁘게 뚫렸어효

 

 

혹시모를 이탈에 대비해 주변은 글루건으로 덕지덕지 하시고 배선연결하시면 끝!

 

 

아직 네비 거치않해놔서 일단 손에 집히는 걸로 테스트를......

 

 

"엠피온 하이패스가 정상작동중입니다.......ㅡ,.ㅡ?"

 

 

..................

 

ㅋㅋㅋㅋㅋㅋ 이제 마음껏 바이크에서 충전을 즐기세요~~  혹.. 네비(전 미오 S500씁니다)와

 

휴대폰 충전 같이 해야한다면 멀티짹이 필요할지도요>_<

 

장거리 투어일 때 빛을  발할 것 같은.... 시거잭 설치방법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