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바이크&미치다。/...시그너스 X Fi

시그너스 머플러슬라이더 + RRGS 8g 무브볼 + 장바구니고리 장착

by 제리사운드 2012. 6. 29.

시그너스 머플러슬라이더 + RRGS 8g 무브볼 + 장바구니고리 장착 

 

올만에 질렀습니다.......

 

DCR코리아에 가면 파네요 ㅡ.ㅜ

 

머플러 슬라이더 39,000원

8g 무브볼 20,000원

장바구니 고리 2,000원

택배비 ㅡ_ㅡ;;

 

 

현재 고속풀리세트가 6.5g이라 고속에서 많이 약하다고 판단.. 풀 체인지로 8g했습니다

 

7.5g 이랑 섞어 쓸까 하다가.. 125cc지만 달려보고자 욕심에......

 

시그너스 구동계 점검 2탄(폴리,클러치슈,무브볼,센터스프링,벨트) + 영구야 뭐하니?

뜯는방법은 조기로.....

 

 

야마하 지뉴어버러서버... 순저파츠 장바구니 고리 입니다

 

시그너스 내수형에 달려있고 국내형은 없습니다.. 근데 왜 난 내순데 누가 뽀려간걸까요..

 

 

색색양양으로 있으나 검정이 진리.....

 

 

달고 싶었던 머플러 RRGS 슬라이더.. 큰맘먹고 질렀습니다 혼자 자빠링한 것도 억울한데

 

빔즈알에보까지 상처 입히기는 싫네요 ㅠ_ㅠ 근데 왜 스쿠터는 프레임 슬라이더가

 

출시되지 않을까요 ㅠ_ㅠ

 

 

짜잔

 

 

머플러 고정다이에 나사를 풀면요 

 

 

내장된 나사를 이용하면 되나 긴 타입과 짧은 타입이 있어요

 

 

요건 짧네요

 

 

이게 맞습니다 ^^

 

 

폭풍 장착.... 이거 역시 쉽게 뽀려갈 수 있으나.. 경보기가 약간의 진동에도 울리니까

 

뽀릴생각마.JYP

 

 

흰&빨 컨셉이 되가고 있네요 어떤 분은 머플러를 너무 사랑하셔서

 

트라이앵글구도로 이거 3개 장착한 봤어요 -_-

 

 

위에서보면 요렇게 티어나와있으니 넘어지면 슬라이더가 디딤돌 역할로

 

 바이크가 반대방향으로 넘어가서 더 큰 데미지를 입습니다...............

 

응???????????????????????????? 는 뻥입니다

 

 

 

너무 튀어나오게 장착하면 옆에 보도블럭에 불꽃튀는 일이 있으니 조심하세요.....

 

콰콰콰콰쾈

 

 

누가 뽀려간 거 같은 데 나사는 있어.JYP

 

 

요렇게 바꿔주시기만하면 되요

 

이제 여기에 비니루봉지 걸고 다니시면 되는데 시험해보겠다고 맥도날드

 

세트메뉴시켜서 여기에 기분 좋게 걸고 집에오니 콜라가 잔에 없어요 -_-;;

 

.........................................................

 

봉다루에 콜라가.............. 흠뻑

 

 

 

다시 가서 콜라엎었다고 하면 리필해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