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자동차&미치다。/...카렌스 A급만들기

카렌스1 SA급으로 변신하기 45탄 - 불스원샷 에어컨 탈취 훈증캔으로 실내를 샤방하게

by 제리사운드 2011. 9. 23.


우연치 않게 네이뇬을 살펴보다가 발견한 에어컨 살균캔?????

대체 뭐지 하고 자극을 주기에 살펴보니... 실내탈튀 에어컨 탈취 된답니다 ㅎㅎ

청정기 DIY도 귀찮아서 않하고있던 찰나 좋은 아이템 -_-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기에

바로 이마트에서 12,900원에 구입했습니다 ㅎㅎ 인터넷 최저가 9천원 ㅡ_ㅡ


실제로 차안에 이런 세균있다면 대리기사는 다죽었겠습니다... 과장광고는 적당히 -_-


사용법도 친절하게....


물한통 냄새먹는 하마같이 생긴 거 한통


조수석에 두고 물만 부으면 끝이래요 -_-


오쉣!! 연기 납니다 ㅡㅡ;; 문닫아요

닫기 전에 에어컨은 작동하셔야되요 -_-;;;


창문에서 보니 연기가 슉슉 빨려들어가요 실내유입모드라서 ㅎㅎ


10분정도 지나니 바퀴벌레약(훈증타입) 처럼 이래 됐네요 -_-


실내냄새도 잡을겸....일본에서 구입했던 젤리방향제 이 큼지막한 게 겨우 1,300원 ㅋㅋ

아 효과는 제몸에 곰팡이를 검사하기 전까지 모르겠구요 -_-;; 차타면 고기꾸운 장작 냄새 나요-_-;; 무향이라서요 ㅎ

아무래도 탈취효과는 확실히 된 거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