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자동차&미치다。/...카렌스 A급만들기

카렌스1 SA급으로 변신하기 44탄 - 카렌스동호회 렉스님을 위한 써지회로 제작

by 제리사운드 2011. 9. 23.



http://soundfactory.tistory.com/398 회로도는 여기를 참조~~

노트북 아답터 출력튜닝 못도와드린 사죄의 의미로 ㅎ 써지회로 제작해드렸습니다

컨덴서는 루비콘 제품들입니다 -_- 니치콘보단 한단계 떨어지는 상급 제품들입니다 상이님 ㅎㅎㅎ

삼영 삼화 콘덴서랑 비교하시면 안되요 -_-+ 거의 마지막 남은 거 드립니다 ㅎㅎ


12V 정확하게 찍죠 ㅎ


PCB회로에 이쁘게 놔봅니다


납땜도 고로고로


저도 헷갈리니 ㅎㅎ 펜으로 뭐가 +고 -인지 ㅎㅎ


금깔의 배선을 썼어용 -_-+


흠.. 완성


이쁘게 배치됐죠 ㅎㅎ


이번컨셉은 invisible 투명입니다 ㅎㅎ 이제 휴즈와 작동 LED를달아야지용


휴즈홀더와 날리는 아크릴가루 -_-+


배선정리와 연결만 남았네용


다 장착완료~~


금도금 단자 -_-


연결되면 빨강 터미네이터 눈이 들어옵니다..


휴즈는 10A로 과부하시 끊어지니 걱정마시고 쓰세용 좀 밋밋한 케이스인 거 같아....


않쓰는 스피커그릴이 있길래 로고 멋지게 박아드렸습니다 ㅎㅎㅎㅎ

만들어 달라고 요청하시면 곤란합니다 -_-; 고급콘덴서 오링났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