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자동차&미치다。/...코란도 A급 만들기

코란도 A급 만들기 프로젝트 21탄 - 호박안개등 새옷을 입다..

by 제리사운드 2010. 6. 9.

업어올때부터 없어진 한쪽 안개등 ㅡ.,ㅡ;;;

게다가... 조사각은 저 멀리 안드로메다로 ㅡ.,ㅡ; 나중에 골목에서 보니 2층집을 향해 쏘고있습니다 ㅡ,.ㅡ;

각설하고.. 부품점에서도 안개등이 없더군요 OTL 그러던중 모 국장님께 한세트를 무료분양받았으나

다리가 깨진 게 하나 들어있었습니다 다행히 제가 가진 건 다리가 안깨져서 교체하기로 ㅎㅎ

그리고 이박사????? 라 불리우는(전 뭔가했습니다 ㅡ.,ㅡ; 뽕짝부르는 그박사????????? 후루루히이~) 

클리어 타입 커버도 얻었습니다


맨앞은 원래 제꺼 ㅋ 뒤에 2개는 얻어온거~


이게 문제의 녀석입니다 ㅋ 무슨 녹이 이리 쓸었는지 -_-?


샤방샤방한 이녀석의 내용물을 쓸겁니다 다리부러져서 쓰지못하니 어차피 ㅋㅋ


쓰러져가는 히팅건이 하나있으니 ㅋㅋ 열나게 데워줍니다 너무데우면 탑니다 ㅋㅋㅋ


일자드라이버로 틈을 살살 재끼면 요래 벌어집니다


쫘~악 입을 벌립니다 ㅋ


뒤에보면 분리할수 있는 잭이 하나있습니다 - 선인데 빼시고


요기 보이는 건 조사각 나사입니다 이걸 끝까지 돌리고요


힘껏 재낍니다.. 여기까지 끙끙하며 제가 알아낸 방법이구요 ㅡ.,ㅡ;; 첨엔 뜯을수 있기나한가 의문도 많이

들었음 ㅋㅋㅋㅋㅋㅋㅋ


조기 저 고정하고 있던 핀도 역시 제껴뽑아삐세요~


조사각 부위인데 손으로 돌리는거 풀면 나사로 또 돌리게끔 되어있습니다


요나사가 뭉게져서 조사각조절이 안드로메다였군요...


아 드럽습니다 쓰레기통 행~~~~~


조립은 분해의 역순 그냥 낑구기만 하면됩니다 ㅋㅋ


이제 샤방샤방하고 블링블링하고 삐까쁜뜨른한 안개등으로 태어납니다


이게 이박사 커버입니다 약간 푸른빛이 도네요 ^^


실리콘 혹은 글루건으로 틈새 잘매꿔서 조립~


두개다 조립완료~~~~ 숨은 그림찾이 입니다 안개등 두개 사이로 조청유과 과자가 보이네요 ㅡ.,ㅡ;
드러운 손으로 먹었습니다 ㅡ.,ㅡ


다시 차밑으로 기어들어갑니다.... 차밑으로 몇번 기어들어간건지 원 ㅠ_ㅠ


기어들어가서 찰칵~ 녹이 군데군데 있길래 WD-40 좀 흠뻑


반대쪽도 완료 ^^

흠... 조립하고 나니..... 그릴이 개구리네요 ㅡㅡ; 오피그릴 준비중인데 몸살로 미루는중....
 
겉으로 보기에는 호박등이 더 이뻐보이긴 합니다 ㅡ.,ㅡ;;;;;;;;;;;;

아니면 저 몹쓸 삼지창을 뜯어내든가요 ㅡ,ㅡ;; 토리노랑 매칭이 안되는건지 짤를지 고민중 ㅡ.ㅡ;;;

이상.. 몹쓸 호박안개등 탈퇴기였습니다 조사각 조절하니 땅을 적절히 비춰주네요 오르막 올라갈때 바로밑이

않보이든데 ㅡ.ㅡ;;;; 조사각 조절하니 좋네요 ㅋㅋ 근데 몹쓸 안개등은 퍼짐이 들하네요 결론은..

코란도 순정안개등은 시야밝히기 용으론            구      려      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