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자동차&미치다。/...코란도 A급 만들기

코란도 A급 만들기 프로젝트 20탄 - 진공호수 킷트, 바닥매트 미끄럼방지 장착

by 제리사운드 2010. 6. 8.

진공라인의 4발짜리가 원래 상태가 불량이라.. 부품점갔더니 없답니다 ㅡ.,ㅡ;;

인터넷 뒤져서 품번알아보고 주문했더니 하루만에 왔네요 ㅋㅋ 근데 교체는 한달뒤에 한 ;;;


상태나쁜 4발짜리 젠더..라 해야하나 뭐라해야하나 ㅡ.ㅡ;; 그전차주가 덕지덕비 실리콘해주셨네요
고무가 찌져져있더군요 ㅋㅋ 한군데 찌져졌는데 뭔 실리콘을 저래 ㅡ.,ㅡ;;


낑구기만 하면됩니다 케이블타이로 흔들리지 않게 고정해주시구요


이건.. 흠.. 또 이름 모르겠네요 죄송합니다 ㅡ.,ㅡ;;;;;;;;;;;;

저 플라스틱 아마도 EF소나타인가 매그너스에도 있고 몇차종본거같긴 한데 ㅡㅡ;; 저질 기억력...

바닥 매트가 자꾸 밀려서 짜증나서 구했는데 완전바닥매트를 살짝 칼로 째고 꼽기만 하면됩니다

그러면 저 고무매트(SM5용입니다만 딱맞더라고요 ㅋㅋ) 낑구면 밀리지 않습니다 ^^

이제 어느 순간 저 끝으로 가있는 매트 다시 제자리로 돌릴 필요없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