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제리의 일상。

서울 퇴계로 추천 저렴한 바이크 구매할 수 있는 곳 + 인터바이크 + GP BIKE + 오토바이 최저가 + 중고오토바이 + 퇴계로 오토바이

by 제리사운드 2012. 6. 8.

서울 퇴계로 추천 저렴한 바이크 구매할 수 있는 곳 + 인터바이크 + GP BIKE + 오토바이 최저가 + 중고오토바이 + 퇴계로 오토바이 

 

 

오늘은 퇴계로의 저렴하게 오토바이(바이크)를 구매할 수 있는 곳을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시기 전에 손가락 한번 터치 해주시고 ^^
 

서울 중구 광희도(즉, 퇴계로 오토바이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혼다 퇴계로 점이나 아라이 헬멧 매장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2층에 SYM 박스차량들인가요 ㅡㅡ???

 

인터바이크에서 GP-BIKE로 개명하셨네요 GOOD PRICE랍니다 

 

그럼 모터지피(MOTOR-GP) 경기는..... 저렴한 모터를............... 

 

 

중고바이크부터 신차까지 저렴한 라인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명 R차(레플리카)는 시즌전부터 매진된 상태이고 역시 스쿠터가 가장 많으네요

 

 

PCX125신차가 보입니다 ㅎ 작년 중고바이크 판매대수만 1,000대가 넘는다 하니....

 

박리다매의 진수를 보여주는 거 같네요 그렇다고 써비스가 나쁘거나 한 건 아닙니다

 

 

대문에 퇴계로 매장중 최저가판매 ㅋㅋ 저도 어릴 땐 퇴계로 빠돌이였는데...

 

다른매장과 비교해보면 GP BIKE가 조금 더 저렴하긴 합니다

 

단... 단점은 부가적인 걸 좀 안줍니다.... 하프페이스는 꿈도 꾸지 마시고..... 디스크락, 커버

 

그물망 같은 건 꿈도 꾸지 마세요 ㅋㅋ

 

하지만 예를 들어 10만원 저렴하게 구매했다고 가정하면

 

하프페이스 2~3만원 / 디스크락 1만원 / 커버 1만원 이면 뭐가 더 쌀까요 ^_^?

 

 

 

 

비스므리 한 시그리가 3대 있네요..

 

 

사장님 요이따!! 생각보다 젊으신 분이 운영하십니다.. 2009년부터 인터바이크로 시작했다고

 

하셔서 퇴계로 매장 하나 동대문역사장에 수리점 하나 창고까지.. 부자시네요 -_-;;

 

현재는 GP BIKE로 운영 중!!

 

대부분 제가 아는 오토바이 판매직에 종사하시는 분들 30대후반부터인데 젊어서 좋은 것과

 

나쁜 건 당연히 있겠죠 ^^

 

 

 

사진 찍는다니까 도망가시네요.... 네 저한테 죄진 게 있으시거든요 ㅋㅋㅋㅋㅋㅋ

 

믿지는 셈치시고 퇴계로 한번 들리실 일 있으시면 블로그에서 보고 오셨다 하시고...

 

사장님 얼굴 쫌 보여주세요~~~~~ 하시면 됩니다 ㅋㅋ

 

뭐 맘에 안드시면 또 딴매장가시면 되니까 ^_^ 우린 So Cool~~~~~

 

최저가 오토바이 까진 아니더라도 최소한의 잘된 서비스 받아보시고 싶으시다면...

 

전 그렇습니다.. 내가 돈 낸 만큼만 딱 서비스 받으면 된다 마인드라서....

 

더 바라지도(라고 쓰고 진상이라 읽고) 덜 바라지도....

 

연락처는 간판에 대문만하게 있으니 참고하시고... 급하시면

 

017-205-3749 인터바이크(GP-BIKE) 대표 박현석 로 24시간 가리지 말고 문의하시고

 

연락하셔서 괴롭혀주시면 됩니다..... 휴대폰 두개 가지고 다니시니 ㅋㅋㅋㅋ

 

.

.

.

.

.

.

.

 

 

이상 영구의 추천 퇴계로 최저가(도전) 추천 오토바이 매장 둘러보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