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으로 핸들바를 받았습니다.. 한쪽당 99,000원... 싸진 않군요 ㅠㅠ
알루미늄 핸들바 도착~
왜 주문했냐구요?
헐.. 이게 부러진 겁니다
주행 중에 갑자기 툭 하고 떨어져버린;;;;;;;;;;
고속주행 이였다면 끔찍하군요 -_-;;;
전 차주가 좌꿍을 했던 핸들에 뭔 충격을 가했나보군요
필요한 공구들........
이거 원 해외에서 뒤져봐도 뜯는 방법따위는
나오지 않더군요...
구형 알식이는 핸들바만 딱 빠져서 교체하기 완전 쉽던데
이건 탑브릿지를 들어야할 것 같습니다
일단 스위치 뭉탱이를 분리하고.....
핸들엔드도 분리를 하고
도미노 핸들그립도 뽑아내고
핸들엔드를 장착하려고 너트를 달아놨는데 튼실히도 달아놨네요
기존의 엔드를 쓰기 위해선 여기에 다시 매립을 해야하는데..
톱으로 썰어도 썰리지가 않네요 -_-;;
바이스에 물려서 뽑아 내려 해도.......
않됩니다........
뭐 만들면 되죠
에폭시를 적절히 활용해서
높이를 맞추고 너트도 새로 맞춥니다
와.. 탑브릿지 조립하는 데 죽는 줄 알았네요
한 30분 씨름했습니다
두 명있으면 괜찮을 듯....
겨우 씌웠습니다 ┭┲ . ┭┲
근데 이 마스터 실린더 오일통고정 볼트는
뭐.. 밀면 빠지게 되있는 어이없게도......
다시 고정했습니다 -_-;;
핸들바도 장착완료 하고 어차피 두 개의 볼트 위치가
정확하게 때문에 높이 조절말고는 따로 조절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의점은 너무 볼트를 쎄게 조으면 좌우로 돌리기 힘들다는 점...
클러치케이블도 끼우고
유격조절까지 완료
마지막으로 핸들그립까지 끼우면
완료 됩니다 ^^
빡센 전쟁이였습니다....
손보는 재미가 쏠쏠한 녀석....
잘 달려보자꾸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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