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제리의 일상。

당일투어 강촌 볼거리(레일바이크,강촌테마랜드,구곡폭포,닭갈비 맛집)

by 제리사운드 2013. 4. 3.

 

 

제리사운드를 운영하며 앞만 보며 365일 불철주야 일만 했네요

 

뭐 자랑은 아니지만........ 그래.... 오늘 하루 나에게 자유를 주며 재충전을 해보자~!!

 

는 생각에.... 바이크 투어를 결정했지만 날씨도 추워지고 티맥스도 수리 중인찰나..

 

차량으로 이동하기로 합니다 ^^

 

저녁에 샵 오픈 했습니다 ^^ 죄송합니다 __+ 그럼 아직 365일 법칙은 안깬겁니다 ^^

 

□ 일명 강촌 당일치기 후다닥 투어 11시 출발 돌아오니 5시

 

.. 춘천 숫불 닭갈비 맛집 우물집

.. 강일 레일바이크

.. 강일 테마랜드 구경

.. 구곡폭포 구경~

 

 

 

서울-> 춘천 고속도로 타면 빨리가면 30~40분만에 갈 거 같더군요 ^^

 

배고파서 올뉴몽타고 160km로 갔더니 빨리 왔어요

 

점심시간 맞춰와서 일단 닭갈비 맛집인 우물집을 먼저 들려봅니다~

 

 

 

 

참고로 네비에 우물집 찍었다간 이상한 동네로 안내됩니다..... ㅠ.ㅠ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강촌리 253-2

  

일단 닭갈비 2인분을 시켰습니다

 

 

 

 

응? 쪽파를 통으로??

 

 

 

 

 

 

 

거의 다 익었네요 ^^

 

 

 

 

전 면을 좋아해서 막국수 하나 추가요~

 

 

 

뭐.. 막국수 안먹어봐서 이게 맛있는 건지 아닌 건지 알 수가 없어서....

 

친구한테 물어보니 족발먹을 때 오는 그 국수 가 막국수야 -_-;;????

 

그 띵띵 뿔은 게 ??????

 

무튼 맛있었습니다

 

우물집 대략적으로 맛을 평가하자면

 

맛 ★★★★☆

 

단.. 제가 좋아하는 동치미는 물 + 소금 + 설탕 맛이여서 별로였어요 ㅠㅠ

 

사이다가 드가야 제맛인데 ..

 

 

 

여기에 천사다방(엔젤리너스 커피)이 있을리 가 없기에... 느끼한 건 카푸치노로....

 

 

 

 

강촌 레일바이크 주차장입니다

 

그라피티가 화려하네요 터널도 인상적이구요

 

 

 

 

레일바이크는 강촌역과 김유정역 또 하나 있었는데 않하나 보더군용

 

시간 텀은 2시간단위로 운영됩니다 또한 역에서 돌아올 땐 셔틀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오랜만에 뻥~ 뚤린 풍경을 보니 가슴이 후련해지는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

 

 

 

 

1시 기차여서 1시간정도 시간이 남아서 강촌테마랜드로 갔습니다

도보로 가도 되고~ 아니면 오토바이나 자전거 렌트해서 풍경감상을 하셔도

좋을 거 같아용

 

 

 

 

제가 좋아하는 카트레이싱을 합니다 제주도에서 탔던 기억이 있는데 제주도에서

 

탔던 거 보다 속도가 더 빠릅니다 -_-;; ㅎㄷㄷ

 

 

 

 

코스가 좀 짧은 건 아쉽지만 스피드감은 ↗

 

 

 

 

레일바이크 난간위에 올라오니 번지점프 하는 기분이 듭니다 -_-;;;;

이 투명한 철망하나에 내 몸무게를 지탱하다니 ......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입니다 -_-????

 

 

 

 

철도길을 따라 오손도손......

 

 

 

 

총 거리는 8km

 

 

 

 

휴게소가 뭔가 했더니 2.3km주행했을까 휴게소에 도착했네요 

 

 

 

 

가족단위 커플 단위가 많이 오셨네요

 

 

 

 

터널안으로 들어가니 춥습니다 ㅠㅠ

 

 

 

 

레이져쇼도 보여주구요 ?

 

 

 

 

약간 경사로가 보입니다..  헐 어케 올라가라고....... 했더니

 

 

 

 

궁금한 건 못참고 보는 제리.....

 

두리번 두리번 하다가 찾았습니다 지하철처럼 전기로 움직이네요

 

 

 

 

 

거의 막바지에 다와서 다시 또 오르막길이네요 .....

 

편하게 쉬어야지 ^_^

 

 

 

 

근데 뭔가 이상합니다??

 

헐.....

 

헐....

 

헐.....

 

충전대 하나가 걸쳐지지 않음

충전대 하나가 걸쳐지지 않음

충전대 하나가 걸쳐지지 않음

충전대 하나가 걸쳐지지 않음

 

 

뒤에선 사람 쫓아오지

 

작동은 않하지...

 

죽어라 밟았네요 ㅠㅠ

 

 

 

 

직원한테 웃으며 얘기했지만 정비 담당자 죽이고 싶었습니다 OTL

 

 

 

 

우결촬영 때 왔는지 줄리엔강씨랑 윤세아씨??

 

중간에 포토존이 있으니 이쁜 포즈 하시고 찍으시면 되겠습니다

 

액자도 뽑아주더라구요 마넌~

 

 

 

 

이런 특이한 곳도 있네요

 

 

 

 

김유정역입니다... 한옥마을 느낌이 물씸 풍기는 데..

 

김유정이 누구지?

 

김유정이 누구지?

 

대동여지도 만든 사람은..... 김정호지 -_-

 

김유정 영화배우, 탤런트
출생
1999년 9월 22일 (서울특별시)
소속사
싸이더스HQ
데뷔
2003년 CF '크라운제과 - 크라운산도'
수상
2010년 KBS 연기대상 청소년연기상
사이트

검색하니 이 동생이......

 

"동백꽃", "소낙비" 아.. 소설가셨구나 -_-;; 동백꽃은 어릴 때 본 기억이 납니다

 

 

 

 

춘천관광안내

 

 

 

 

 

시간이 남아서 표지판을 따라 구곡폭포로 향했습니다

 

첨에 9개의 혼을 담아가라기에 역사가 있는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_-;;

 

 

 

 

읭? 또 돈내래 ㅠ.ㅠ

 

 

 

 

UFO 우주선 마냥 돌들이 희한하네요 정말.. 화산지대도 아니고

 

 

 

 

지네도 아닌 곰벌레도 아닌 요상한 벌레..

 

등산하며 한 200마리쯤 본 거 같습니다 물먹으러 가나 이것들이 -_-

 

 

 

 

군대군대 돌탑이 많네요

 

 

 

 

비경이네요

 

 

 

 

도보로 한 20분 넘게 걸었을까 도착했네요 구곡폭포

   

 

이상.. 당일치기 번개투어 강촌 여행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