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벤츠/- G 클래스

벤츠 GLK 레인보우 스피커 & 센터스피커 교체

by 제리사운드 2013. 3. 8.

 

 

 

색상코드 검색은 모르겠지만.. 약간 짙은 남색?? 깔에 가까운 컬러이고

 

이 컬러가 제가 알기론 포르쉐 카이엔에도 있습니다 멀리서 보면 검정 같고 막 그런 색?

 

이쁜컬러에 속하죠

 

 

 

 

듬직한 앞태 ;;; 각지고 다부진 모습을 원하면 13년 신형GLK보단 구형버전이 나을수도 있습니다 ^^

 

12년식인데 구형이라 표현하기 참 뭐하네요;;;;;

 

 

 

 

데이라이트도 기본@@

 

 

 

 

보라깔 같기도 하고.........

 

 

 

 

2월초에 작업한 걸 이제서야 올리네요 ^^

 

레인보우 SL-C6.2 모델과 peerless OEM B&O 센터스피커 헤드캡 StP 방음매트가 적용됩니다~

 

 

 

 

중급기 중에선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발군의 매력 레인보우 스피커세트입니다

 

 

 

 

 

 

좌측이 교체한 레인보우 1인치 트위터 우측은 순정.. 순정자리에 그대로 안착됩니다

 

 

 

 

공갈 & 순정네비스피커자리인 센터스피커를 장착함으로 보다 나은

훨씬 더 나은 센터포커싱이미지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스피커 뒷단에만 하지만가끔 요구하실 때는 문짝에 StP 부분방음도 시공합니다 ^^

 

 

 

 

알루미늄 벗겨질 때까지 문질러야 제맛;;;;;

 

 

 

 

 

장착완료 후에 실루엣이 보이네요

 

 

 

 

센터도 뚜껑 덮으면 끝

 

 

 

 

우리 부장이 부러워하네요 =.=;;;;

 

 

 

 

아이팟연동가능하게 해드렸습니다

 

 

 

시트 관리 힘드시겠지만 볼수록 므흣하네요 =.=;;;;

 

 

 

장착완료 후에 달라진 음악감상을 해보세요 ^^

 

 

 

아이팟 클래식 80기가 ;;;ㅎㄷㄷ한 용량이네요 충전도 되시고 음악도 들으시고 ^^

 

 

서울 성동구 성수 1가 2동 13-1 제리사운드

 

Tel : 02-468-0009

H.P :010-6421-6402  

365일 연중무휴 AM 10:00 ~ PM:10:00

홈페이지 : http://jerrysound.com

 

 

수입차 네비매립 & 카오디오 튜닝 & 후방카메라 & 스피커 교체

&수리 & 블루투쓰 & USB생성 & 블랙박스

차량 Pick Up(가져오고)&Return(가져다드리는) 제리사운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