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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벤츠/- B 클래스

차량 엔진소음 감소를 위한 1% StP 후드 인슐레이션

by 제리사운드 2013. 3. 4.

 

 

디젤차 수요가 을면서 자연스레 늘어남에 따라 실내 유입음을 최소로 줄여보기 위한

노력도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흡음과 방음회사들 매출이 늘고 있다죠 ^^;;;

 

 

 

 

이번 테스트 차량은 마이비 B200 입니다 순정후드 커버가 없습니다

뭐 원가 절감을 위해선;; 않보이는 스피커라던가 내장제라도 줄여야겠지요

더 웃긴 건 이 순정커버가 따로 팝니다.. 가격은 20만원 후반;;;;;;;;;;

 

 

 

 

활짝 열고 클리닝을 싹 하고.....

 

 

 

순정커버가 없는 모델과 없는 모델은 장착제품이 틀립니다

 

 

 

 

ㅎㄷㄷ한 두꼐의 인슐레이션 입니다  특수 흡음재 + 기름칠 + 난연성(불붙음)

 재질의 알루미늄 패드 등 적용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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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방음-방진의 혁신 STP 방음매트 세미나참석 - 제리사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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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상세 내용을 보시려면 이리로 ^^;;

 

 

 

 

가솔린엔진이라도 엔진에서 오는 특유의 크랭킹 소리, 진동, 잡음을 잡아주도록 StP 매트로

기본 적용 해주시고(많다고 좋은 건 아닙니다 ^^)

 

 

 

 

그 위에 빡시게 후드 인슐레이션을 적용시키면 됩니다

 

 

 

 

야외용 돗자리 같지만.. 효과 좋은.JPG

 

 

 

 

마무리도 깔끔하게 하면 완료됩니다 ^^

 

 

 

 

실측 입니다 DB(대쉬벨) 체크입니다 실내측에서 체크 했구요 단순 수치를 보지 마시고

Max값과 Peak값을 보시면 됩니다

 

소음정도를 체크 하기 위함이이지 정말 90대쉬벨이 아닙니다..

90대쉬벨이면 오토바이 엥엥엥 소리 보다 더 시끄러운 소리입니다;;;;;;;;

 

 

 

 

장착 완료 후의 실내 소음도입니다 평균값은 조금 늘었지만 MAX값과 Peak 값이 확연히 줄었죠?

 

 

 

실내에서 RTA 체크 사진입니다 가솔린 엔진이니 당연

디젤 특유의 진폭은 없구요 동그라미 친 부분을 자세히 보세요

 

그림판 동그라미라 좀 죄송합니다 __+

 

 

 

실내 진폭이 이렇게나 줄었습니다.....

 

 

 

 

외부 엔진룸에 대고 찍은 RTA 사진입니다

 

 

 

마찬가지로 진폭이 확 내려 앉았죠? 안들린단 얘기입니다

 

효과 좋죠 ^^??

 

가솔린인데도 이렇게 효과 뛰어난데 디젤차량이면 더 좋겠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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