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 Gallery

벤츠 스포츠세단? E350 쿠페

by 제리사운드 2013. 2. 19.

 

 

CLS + E클래스 느낌나는 뒷태 ^^

V6 3.5리터의 엔진에 306마력의 파워를 자랑합니다 제로백이 6초에 가깝다죠;;

 

 

 

 

라인이 살아있눼~~~~

 

 

 

 

 

 

 

 

 

 

좌우측으로 성난 눈깔을 지니고 있는 E350 쿱 광각이라 조금 왜곡이 더해져 더 그러네요

 하단에는 데이라이트가 있구요 데이라이트의 갑은 아우디이긴 하지만 ^^:;;

 

 

 

쿱의 장점 시원한 개방감

 

 

 

 

프레임레스 도어가 이럴 땐 정말 탐나지만 버릇이라 가끔 유리창 프레임에 손을

얹어서 허공에 삽질을 하곤 합니다;;;;;;;;;;;

 

 

 

 

 

E350 쿠페 도어는 쿠페답게 정말 길쭉 하구요

 

 

 

 

이렇게 실내만 보면 세단 같습니다 정말 =.=

 

 

 

 

4인승 쿱이라서 뒷좌석 공간도 나름 널널합니다

 

 

 

 

 

아.. 저 선샤인(sunshine) 맞으며 급 달리고 싶네요

 

 

 

 

 

 

 

CLS클래스의 경우는 이자리가 통으로 뚜껑 열고 닫고 되는데 이렇게 나눠놨네요

 

효율성은 이게 더 낳아보이네요

 

5인승 시 저중앙자리에 앉으시면 땀좀 나겠습니다;;;;;;;;

 

 

 

 

디스플레이는 뭐 E클과 똑같구요

 

 

 

 

 

 

 

 

Frame Less 도어 탐나는 도다!!!!!!

 

 

벤츠 E350 쿠페 레인보우 스피커와 센터스피커 시공 by 제리사운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