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바이크&미치다。/...겔랑디럭스

라이트스위치만들기 브레이크 LED등만들기 2부

by 제리사운드 2008. 4. 16.






이어서 2부 입니다








겔랑디럭스는 항시 점등이므로 라이트 스위치 따로 달았습니다


라이트 테스트샷



네비게이션 시거잭을 만들기 위한 3구 멀티소켓입니다



깔끔한 배선처리 ^^



열심히 카울울 조립중이네요..



그 와중에 발견한 집게벌레.. 둑닥둑닥 하는사이 언제 깔려서 사망했네요 .. 삼가고충(?) 명복을 빕니다



리어백에 브레이크등 심기 완료 사진입니다 기비백 따라하기위해 ㅎㅎ














교체한 90W하향등



상향등 밝네요 ^^

난이도 : ★★★☆☆
 
약간의 지식만으로 가능한 DIY였습니다 ^_^;;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아는 형님과 밥도 먹으면서 담소를 나누는게 즐거웠네요 ^^
 
다음번엔 윙커(깜빡이)와 브레이크등에 LED작업을 해야겠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