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자동차&미치다。/...카렌스 A급만들기

카렌스1 SA급으로 변신하기 2탄 - 그릴도색 + 영구야 뭐하니?

by 제리사운드 2010. 8. 18.

















카렌스1 SA급으로 변신하기 2탄 - 그릴도색 + 영구야 뭐하니?

구형 그릴인데다가 세월의 흐름으로 까지고 뭐 난리도 아니네요 ㅡ,.ㅡ

처음에는 그릴날 다 짜르고 그릴망 씌우려고 했으나 신형그릴보다 훨씬 귀찮아보입니다 -_-

그리하여 도색만 새로 하기로 했습니다


사진이 작아서 그러지 크롬부분 제외하고 까지고 벗겨지고 난리도 아닙니다


상단의 4개 플라스틱 볼트 풀어내고 상단의 핀 3개를 땡기면 빠집니다


휑 합니다~~


도색을 위해 테이핑을 하구요~


KIA앰블럼 까지 제거했습니다 차후 다른엠블럼 붙이려구용


크롬부분 테이핑하는데만 1시간 넘게 ㅡ,.ㅡ;;;


무광으로 칠해줍니다 땡볕이라 색 아주 잘나오겟네요 ㅎㅎ 흠.. 크롬까지 원래 검정으로 덮을려했는데

테이핑 제거하기 전에는 전체 무광필이 납니다 그춍?


잘나왔네요 잘말려주구요


이제 테이핑을 제거해주세요


짠 무광이 제대로 나왔습니다


반짝반짝.....


조립은 분해의 역순~~

쨘~~~ 윤이 나네요~ 엠블럼을 뭘로 매울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