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리입니다. 벤츠 GLK 220 차량에 포칼스피커로 튜닝을
진행할 것인데요. Flax 라인업의 제품으로 가성비도
챙기면서 시원한 포칼만의 음색을 느낄 수 있습니다.
추가로 없는 자리의 센터스피커 생성까지 진행하여
포칼 3w2be 구성으로 기존 6개의 스피커를 최대
9개까지 확장하는 튜닝을 하려합니다.
순정 포칼패시브는 라인패시브를 제작하여 더욱
콤팩트하게 라인을 짜고 본연의 포칼소리를 유지하도록
만들려고 합니다.
라인패시브는 언제나 FM대로.
크로스오버 혹은 패시브 설계를 잘하는 것도
카오디오 인스톨러의 몫입니다. 혹은 엔지니어라고
불리우는 사람이기도 하구요.
교체되고 추가할 스피커 세트입니다.
- 트위터 4개
- 미드우퍼 4개
- 센터스피커 1개
구형 벤츠 센터스피커는 삭제된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하만카돈 오디오가 탑재된 경우만 제외하면요.
그렇기에 포칼 유토피아 3W2BE 미드레인지를 센터
자리에 심어서 추가하면 훨씬 더 안정적인 보컬을
대쉬보드 위쪽에서 느낄 수 있게 됩니다.
옛날에 정말 많이 사용했던 브락스 수성방음
일명 춘장이라고 불리우던 방음시스템인데요.
굴곡이 많은 곳에 활용하기 참 좋습니다.
1차적으로 방진매트를 부착하고 그 위에 춘장을 바릅니다.
굳는 순간 아주 땡땡한 완성품이 됩니다.
디젤차량에는 특히나 보강을 해줘야만 하는 방음.
안전하고 신속하게 도어 탈거.
리어도어 탈거.
벤츠전용 스피커 튜닝 솔루션.
벤츠 전용 웨이브링 자작나무아대를 부착하고 그 위에
STP 에어로매트를 부착하여 방진효과를 극대화 시킵니다.
좌우대칭, 앞뒤대칭 인스톨러가 해야할 일.
물론, 뒤쪽도 마찬가지로 튜닝이 되죠. 거기에 따른 최고급
재료들과 카오디오 튜닝에 필요한 세팅들.
벤츠전용 스피커 최고급 아대.
벤츠 웨이브링 스피커아대.
리어스피커는 순정사이즈가 5인치라 6인치로 교체하려면
가공이 필수입니다.
벤츠 GLK 스피커에도 존재하지만 구형의 순정
벤츠 스피커를 살펴보면 주변부를 감싸는 스펀지가
존재합니다.
이건 순정 미드우퍼의 직진성을 높혀주고 주변부의
회절음을 없애는 역할을 하기에 없다면 비슷한
구조물을 만들어주고 있다면 그대로 쓰세요.
포칼 165FX 스피커는 중급형 유닛 중에서
최고의 가성비 라인업의 스피커입니다.
100% 순정형 튜닝.
프런트 & 리어도어 모두 완성.
뛰어난 효과.
전면도어 조립.
뒷스피커는 없는 트위터를 타공하여 이쁘게 만들었습니다.
서라운딩하게 음악을 듣거나 뒷좌석에서도 음악을 즐기는
경우 이렇게 세팅하면 좋죠.
포칼트위터.
마지막으로 벤츠 센터스피커 생성을 통해
포칼 3w2be를 연결하면 끝.
벤츠 GLK 오디오 튜닝에 관한 더 많은 사례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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